본문 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입찰 천문 우주과학 홍보 영상물 제작 용역 2006-03-30

제 2006 - 1 호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천문-우주과학 홍보 영상물 제작

   나. 사업내용등 세부사항 : 제안요청서 참조

   다.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개월 이내

   라. 추정금액 : 31,700,000원(부가세포함)

 2. 입찰참가 및 제안서 제출 등록 및 마감일시

    가. 2006. 4. 10(월) 09:00부터 15:00까지 본관 1층 총무팀

   나.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연구원 소정양식)

       -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인 경우)

       - 인감증명 및 사용인감계     

       - 위임장(대리인 참가시)

       - 재직증명원

       - 입찰보증금

       - 기타 입찰에 필요한 서류

    다.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 제안서 제출서류 공문(대표자 명의) 1부

       - 제안서 10부(제안서 파일 CD 1장)

       - 회사와 각 프로듀서의 경력증명서

       - 실적증명서 및 실적자료(영상물 3편이상의 DVD/CD)

       - 가격제안서 1부(밀봉 날인)

 3.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4. 제안서 평가 및 발표 : 2006. 4. 12(14:00- )우리연구원 1층 대회의실

      * 제안서 평가는 연구원 일정상 조정될 수 있음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하여 입찰    자격을 갖춘 자

   가. 국내 영상물 자체 제작으로 2005년 공공기관 제작물 1편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나. 제작가 2천만원 이상의 10분 내외의 영상물 실적이 “가”를 포함하여 2005년 3편     이상 최근 3년 동안 10편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6. 입찰보증금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2에 의거 기술성평가와       가격평가로 구분하되 기술평가의 비중을 100분의 80으로 하고, 가격제안서 평가      의 비중을 100분의 20으로 한다.

   나. 기술평가 결과가 100점 만점의 70점 미만일 경우 가격입찰 제외

   다. 협상순서는 “가”항의 합산점수가 고득점순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라. 종합평가결과 동일한 최고점수를 얻은 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평가점수     의 순위에 따르고 기술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자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한다.

 8.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경우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9. 입찰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1조 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입찰에 관한 사항에 대하여 사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제안요청서와 과업지시서는 우리 연구원 홈페이지(www.kasi.re.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6일(휴일포함)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0. 문의처

   가. 용역에 관한 사항 : 홍보사업팀 양홍진 (042-865-2001)

   나. 입찰진행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총무팀 정동진 (042-865-3335)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06년  3 월  30 일

 

 

한 국 천 문 연 구 원 장

 

만족도 조사
콘텐츠 담당자 전산팀 : 유솔 042-865-2188
콘텐츠 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