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일반 한국천문연구원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2016-10-11

우리 기관에서는 아래와 같이 미래창조과학부 산하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 <한국천문연구원>의 고객만족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공공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함으로써 국민편익을 증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국가차원에서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면접원이 직접 방문을 통해 조사가 이루어짐에 따라 조사 대상으로 선정된 고객님께 면접 약속을 잡기 위해 전화를 드릴 수 있다는 점을 널리 양해부탁드립니다.

바쁘시더라도 잠시 시간을 내시어 본 조사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고객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 조사대상: 2015년 9월부터 현재까지 우리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 중 일부
☞ 조사방법: 1대1 대인면접(면접원 방문조사) - 방문전 사전 전화안내 실시
☞ 조사기간: 2016년 10월 5일 ~ 11월 30일
☞ 주간사업자 : (주)기술과가치
--------------------------------------------------------------------

본 조사는 2007년 4월 1일 시행된「공공기관운영에관한법률」제 13조 2항 및 동법시행령에 의거하여 실시하고 있으며, 통계법 33조(비밀의 보호)에 의거 개인의 비밀에 속하는 사항은 엄격히 보호되며, 고객만족도 조사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을 엄숙히 약속드립니다.

만족도 조사
콘텐츠 담당자 전산팀 : 유솔 042-865-2188
콘텐츠 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