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접수마감 정규직 기간제 비정규직의 정규직 전환 2단계 제한경쟁 채용 공고

2018-06-05
  • 구분코드
    정규직
  • 주관부서
  • 담당자
  • 지원기간
    2018.06.05 ~ 2018.06.14 (종료시간 17:00)
  • 발표기간
    2018.07.02 ~ 2018.07.06
  • 박사후 연수원
    해당없음

기간제 비정규직의 정규직 전환 2단계 제한경쟁 채용공고


한국천문연구원 기간제 비정규직 전환계획에 따라 2단계 정규직 전환(제한경쟁)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1. 지원자격

 ○ '17. 7. 20. 이후 한국천문연구원에서 근무 또는 근무했던 직·간접 고용 근로자

   - (학력) 석사 이상

   - (병역) 병역의무대상자는 병역 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단, 전문연구요원 편입자격자 및 기편입자도 가능

   - (기타) 국가공무원법 제33조 및 연구원 채용 규정 또는 이에 준하는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우대조건) 보훈, 장애인, 저소득층 대상자, 여성과학기술인 우대


2. 모집직종 및 분야

모집분야에 대한 내용으로 직종, 연구분야, 세부분야, 구분코드, 채용계획인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직 종 연구분야 세부분야 구분코드 채용계획인원
(단위: 명)

연구직

광학천문연구

외계행성 및 변광천체 연구

S1

1

전파천문연구

KVN/KaVA를 활용한 별생성영역 메이저 관측 연구

S2

1

이론천체물리연구

중력파 관련 천체물리학 연구

S3

1

대형망원경 개발 및 운영

대형망원경개발 프로젝트 관리 및 신규 프로젝트 기획/개발

S4

1


3. 전형일정

전형일정에 대한 내용으로 공고기간,1차전형(서류심사), 2차전형(발표), 3차전형(면접), 인사위원회 심의, 임용일의 일자와 비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진 내용 일자 비고
① 공고 기간

2018. 6. 5.(화) ~ 2018. 6. 14.(목) 17:00

10일간 공고 및 접수 

② 1차 전형(서류심사)

2018. 6. 19.(화) ~ 2018. 6. 26.(화)

합격자발표 예정일
7월 2일(월)

③ 2차 전형(발표)

2018. 7. 11.(수) ~ 2018. 7. 12.(목)

합격자발표 예정일
7월 17일(화)

④ 3차 전형(면접)

2018. 7. 24.(화)

합격자발표 예정일
8월 6일(월)

⑤ 인사위원회 심의

2018. 7. 31.(화)


⑥ 임용일

기간제 비정규직의 정규직 전환기준일에 대한 부처 가이드라인 확정 후 임용 예정


※ 발표

 - 지원 분야 연구실적과 향후 계획을 종합하여 발표(발표는 20분 이내)
※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이메일 통지
※ 전형별 시간과 장소 등 세부내용은 전형단계별 합격자 발표 시 별도로 안내할 예정이며, 상기 일정은 연구원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


4. 제출서류

□ 1차 제출서류(지원 시)
   -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본원 소정양식) 각 1부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 연구·개발 실적서 1부
   - 연구·개발실적 목록 1부
   - 연구·개발 경험 기술서 1부
   - 연구·개발 프로젝트 참여 실적 1부
   - 포상 기록 1부
   - 입소 후 연구계획서 1부


□ 2차 제출서류(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 실적 발표자료(PPT) 1부
   - 연구실적 증빙자료 각 1부[논문 표지, 특허증 사본 등]


□ 3차 제출서류(최종 합격자에 한함)

   - 대학 이상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 학력조회동의서 1부
   - 남성의 경우 병적증명서 1부
   - 주민등록등본 1부
   - 신원진술서 1부
   - 기본증명서(상세) 1부
   - 국가보훈대상자 또는 장애인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 경력/재직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1부


5. 서류접수

  ㅇ 접수기간 : 2018. 6. 5.(화) ~ 2018. 6. 14.(목) 17:00까지(KST 기준)
                           ※ 2차서류 및 3차서류 제출일을 별도 통보
  ㅇ 접수방법 : E-mail 접수(제출처: job@kasi.re.kr)
  ㅇ 문 의 처 : Tel : +82 42-865-3319, E-mail : job@kasi.re.kr
     * 통화가 많은 관계로 메일 문의 바랍니다.


6. 기타사항

  ㅇ 제출된 서류(원본)는 합격/불합격 여부가 통지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반납 요청 가능
  ㅇ 임의양식 활용 및 제출서류 미비 시 불합격 처리함
  ㅇ 신원조사/조회 또는 채용신체검사 결과 부적격자는 합격을 무효로 함
  ㅇ 전형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ㅇ 채용 시 직종(급) 부여 및 경력산정은 연구원 기준에 따름

만족도 조사
콘텐츠 담당부서인사회계팀
콘텐츠 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