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한국천문연구원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2011-09-14
한국천문연구원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2011년 교육과학기술부가 주관하는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고객만족도 조사는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 한국천문연구원의 개선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에 목적이 있습니다.
본 조사 기간동안 고객만족도 조사에 앞서 조사대상으로 선정된 고객님께는 면접 약속을 위해 전화를 드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바쁘시더라도 고객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조사대상: 2010년 9월부터 현재까지 우리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하셨던 고객님 중 일부
☞ 조사방법: 1대1 대인면접(면접원 방문조사)
☞ 조사기간: 2011년 9월 14일 ~ 10월 31일
☞ 주관사업체: (주)기술과가치
☞ 조사기관: 포커스컴퍼니
----------------------------------------------------------------------------------

본 조사는 2007년 4월 1일 시행된「공공기관운영에관한법률」제13조 2항 및 동법 시행령에 의거하여 실시하고 있으며, 통계법 33조(비밀의 보호)에 의거 개인의 비밀에 속하는 사항은 엄격히 보호되며, 고객서비스 개선자료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을 엄숙히 약속드립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