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한국천문연구원 은하수홀 첫 공연 2006-09-18

○ 한국천문연구원(원장 박석재)은 담장을 헐고 일반 시민들이 휴게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조성한 ‘꿈돌이광장’(12일자 보도자료 참고) 전면 3층 건물을 ‘은하수홀’로 명명한다.

 

○ 은하수홀 소극장에서는 9월 22일(금) 20시 음악인 모임 ‘의사랑음사랑’의 공연을 시작으로 매월 둘째, 넷째 금요일 저녁 공연, 강연, 영화상영 등이 열릴 계획이다. ‘의사랑음사랑’은 성악과 기악을 즐기는 의사들이 주축이 되어 그동안 시민천문대와 국립중앙과학관에서 별 음악회를 주관해 온 음악동아리이다.

 

○ 둘째, 넷째 금요일 저녁 이외에도 평일(주말, 공휴일 제외) 10시부터 17시까지 일반 시민들은 꿈돌이 광장에 주차 후 ‘은하수홀’의 소극장, 매점, 전시관, 식당, 화장실, 사무실 등도 자유로이 출입할 수 있다. 이용시간은 방문객 추이에 맞춰 확대할 방침이다.

 

#FileLink0#

그림 1. 꿈돌이 광장과 은하수홀 전경 사진

 

 

 --------------------------------------------------------------------------------

문의 : 한국천문연구원 천문정보사업팀 이서구 042-865-2005 (sglee@kasi.re.kr)

       (의사랑음사랑 018-411-4502 심우훈,  http://cafe.daum.net/doctorlovemusic )

 

만족도 조사
콘텐츠 담당부서
콘텐츠 만족도